新闻banner
현재 위치 : 첫 페이지 > 뉴스 정보 > 산업 정보

티타늄 합금 제품의 성능

2021-08-19 04:43:20
차례

과학 기술의 발전과 함께 티타늄 합금의 응용 분야도 매우 광범위하므로 티타늄 합금의 성능은 어떻습니까? 티타늄 나사 제조업체가 간단히 공유합니다.


티타늄 합금은 티타늄과 기타 원소로 구성된 합금입니다. 티타늄은 2개의 균질하고 불균일한 결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882°C 미만에서는 밀집된 육각형 α 티타늄이고 882°C 이상에서는 체심 입방 β 티타늄입니다.


상전이 온도에 대한 영향에 따라 합금 원소는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안정적인 알파 단계


2. 안정적인 β상


3. 상전이 온도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 원소는 중성 원소이다.


티타늄 합금 제품

티타늄 합금의 주요 불순물: 산소, 질소, 탄소 및 수소.


알파 티타늄 합금: 2차 고체 용질로 구성된 단상 합금입니다. 그것은 상온 및 더 높은 실제 적용 온도에서 안정적인 미세 구조, 높은 내마모성 및 순수한 티타늄보다 강한 산화 저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500℃~600℃의 온도에서도 강도와 내크리프성을 유지하지만 열처리에 의해 강화되지 않고 실온에서 강도가 높지 않다.


β 티타늄 합금: β-고체 용질로 구성된 단상 합금입니다. 열처리를 하지 않아도 강도가 높습니다. 담금질 및 시효 후 합금이 더욱 강화되고 실온 강도가 1372~1666MPa에 도달할 수 있지만 열 안정성이 좋지 않아 고온 사용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α + β 티타늄 합금 : 우수한 종합 특성, 우수한 구조 안정성, 우수한 인성, 가소성 및 고온 변형 특성을 가진 이중 상 합금이며 열간 프레스, 담금질, 노화 및 기타 보강 합금에 더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처리 후 강도는 소둔 후 강도보다 50%~99% 더 높으며 고온 강도가 400~500~C일 때 고온 강도가 장기간 작동할 수 있으며 열 안정성이 그만큼 좋지 않습니다. α 티타늄 합금.


티타늄 합금은 내열합금, 고강도합금, 내식합금(티타늄-몰리브덴, 티타늄-팔라듐 합금 등), 저온합금, 특수기능합금(티타늄철 수소저장재 및 티타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니켈 메모리 합금). 티타늄 합금의 열처리 공정을 조정하여 다른 상 조성과 미세 구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세 등축 구조는 일반적으로 가소성, 열 안정성 및 피로 강도가 좋은 것으로 믿어집니다. 침상 구조는 내구성, 크리프 강도 및 파괴 인성이 높습니다. 샤프트와 바늘이 다른 혼합 구조는 전반적인 성능이 더 좋습니다.




다음 편:没有了

연계

모바일: 13510827100

이메일: szfeishida@126.com

웹사이트: www.dtfsd.com

주소: 강소성 쑤저우시 타이창시 성샹진 구강로 5호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위챗 팔로우

비사 달 에 들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