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闻banner
현재 위치 : 첫 페이지 > 뉴스 정보 > 기술적 인 정보

티타늄 나사의 특수 부식 형태

2021-08-19 04:07:22
차례

티타늄 나사는 내식성이 강하지만 일부 특수 환경에서는 빠르게 부식됩니다. 티타늄 나사의 부식으로 인한 단점을 어떻게 피할 수 있습니까? 우선 티타늄 나사가 어떻게 부식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티타늄 나사의 부식 속도 개념은 기본적으로 일반 부식 또는 일반 부식에만 적용됩니다. 그렇다면 이 두 가지 상황을 어떻게 구별해야 할까요?


    정제된 티타늄 금속의 경우 부식 손상, 특히 장비 손상은 일반적으로 부식 속도, 단위 면적당 부식 중량 손실 또는 단위 면적당 부식 깊이로 특성화 및 판단할 수 없습니다. 티타늄의 부식은 기본적으로 국부적인 부식 손상의 형태로 발생하기 때문에 티타늄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티타늄을 특히 두드러지게 할 수 있으므로 티타늄 와이어의 전반적인 부식을 이해하는 것을 바탕으로 국부적인 티타늄에 대해 논의한다. 부식은 필수 불가결한 구성 요소로서 티타늄 선택에 특히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티타늄 나사 적용

  티타늄 나사의 국부부식의 특히 두드러진 형태는 연소 및 발화, 수소흡수 및 수소취화, 공식부식, 틈새부식 및 용접부식이며, 그 중 연소 및 발화, 수소흡수 및 수소취화는 부식손상의 특히 심각한 형태이다. 티타늄 나사의 가공 및 생산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제 시간에 티타늄 와이어의 부식을 확인하여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연계

모바일: 13510827100

이메일: szfeishida@126.com

웹사이트: www.dtfsd.com

주소: 강소성 쑤저우시 타이창시 성샹진 구강로 5호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위챗 팔로우

비사 달 에 들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