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闻banner
현재 위치 : 첫 페이지 > 뉴스 정보 > 기술적 인 정보

의료 산업에서 맞춤형 티타늄 나사의 응용 분석

2021-08-19 04:10:18
차례

티타늄은 경량, 고강도 및 우수한 내식성을 특징으로 하는 금속 원소입니다. 안정된 화학적 성질, 우수한 고온 저항성, 저온 저항성, 강한 내산성, 강한 알칼리 저항성, 고강도 및 저밀도로 인해 "우주 금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티타늄의 가장 두드러진 두 가지 장점은 높은 비강도와 강한 내식성으로, 티타늄은 항공 우주, 무기, 에너지, 화학 산업, 야금, 건설 및 운송 분야에서 광범위한 응용 전망을 가져야 함을 결정합니다. 이것이 다른 재료와의 차이점입니다.무독성, 무해 및 환경 친화적이며 다른 재료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따라서 티타늄 나사의 가격은 다른 재료의 가격보다 훨씬 높으며 몇 센트 또는 심지어 몇 달러. 둘 다.


티타늄 소재는 의료 기기, 인공 고관절, 무릎 관절, 어깨 관절, 고관절, 두개골, 활성 심장 판막 및 뼈 고정 클립의 제조에 널리 사용됩니다.


티타늄을 사용하기 전에는 의료 정형외과에서는 보통 스테인리스 스틸을 골재로 사용했지만,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면 녹이 슨다는 단점이 있어 뼈가 치유된 후 스테인리스 강판을 제거해야 한다는 뜻이다. 그러나 이것은 환자를 위한 것이므로 매우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티타늄 "인공 뼈"를 사용한 후 정형 외과 기술이 완전히 바뀌었고 스테인리스 강판은 버려졌습니다. 뼈가 손상된 부위에 티타늄 시트와 티타늄 나사만 사용하면 됩니다. 몇 개월 후 티타늄 시트의 구멍과 나사에서 뼈가 다시 자랍니다. 새로운 근섬유가 티타늄 시트에 싸여 있고, 티타늄 뼈 실제 뼈와 같이 살과 혈액을 연결하여 지지와 보강의 역할을 합니다.


티타늄 나사 적용

현재 병원에서 정형외과에서 많이 사용하는 슬개골 집게발은 티타늄 재질로 되어 있어 냉장고의 저온에서 어떤 모양으로도 구부릴 수 있다. 온도가 올라가면 슬개골을 단단히 잡고 미리 설정된 모양이 됩니다.


티타늄 나사는 둥근 머리 나사, 셀프 태핑 나사, 육각 나사, 접시 나사, 홈이 있는 나사 등으로 분류됩니다.


티타늄 나사 소개:


제품: 티타늄 나사, 티타늄 볼트, 티타늄 너트, 티타늄 나사


자료: TA1, TA2, TC4, Gr1, Gr2, Gr5


사양: M4~M25×L


표준: GB DIN ISO


티타늄 나사의 맞춤 가격은 티타늄 원료의 수준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변경됩니다. 따라서 티타늄 나사를 사용자 정의 할 때 실제 상황과 나사 사용 환경에 따라 적합한 나사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계

모바일: 13510827100

이메일: szfeishida@126.com

웹사이트: www.dtfsd.com

주소: 강소성 쑤저우시 타이창시 성샹진 구강로 5호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위챗 팔로우

비사 달 에 들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