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闻banner
현재 위치 : 첫 페이지 > 뉴스 정보 > 기술적 인 정보

순수 티타늄 나사와 티타늄 합금 나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2021-08-19 04:08:17
차례

순수 티타늄 나사 티타늄 합금 나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나사를 사용자 정의할 때 나사 제조업체는 사용자가 생산해야 하는 나사 고정 장치의 종류를 결정해야 합니다. 나사를 생산할 수 있는 재료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티타늄 나사를 예로 들면 티타늄 나사는 순 티타늄과 티타늄 합금으로 나뉩니다. 두 가지 옵션만 있는 것 같지만 이 두 가지 나사 재질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순수 티타늄 나사와 티타늄 합금 나사의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티타늄 나사, 순수 티타늄은 화학 원소, 화학 기호 Ti, 원자 번호 22는 강철처럼 보이고 은백색 광택이 있으며 전이 금속이며 순수 티타늄 나사는 고강도, 저밀도, 고경도 및 높은 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한 내식성; 안정적인 화학적 특성, 우수한 고온 내성, 저온 내성, 강한 내산성, 강한 알칼리성 및 고강도, 저밀도로 인해 "우주 금속"이라고 불리며 고순도 티타늄 나사도 좋습니다. 가소성.


티타늄 합금 나사는 여기에 많은 지식이 있습니다.티타늄 합금은 티타늄을 기본으로 다른 원소로 구성된 합금을 말합니다.티타늄 합금에는 티타늄 알루미늄 합금, 티타늄 구리 합금, 티타늄 망간 합금 및 기타 70가지 티타늄 원소가 포함됩니다.금속. 티타늄 합금의 밀도는 일반적으로 약 4.51g/cm3로 강철의 60%에 불과하며 일부 고강도 티타늄 합금은 많은 합금 구조용 강철의 강도를 초과합니다. 따라서 티타늄 합금의 비강도(강도/밀도)는 다른 금속 구조재보다 훨씬 크고 단위 강도가 높고 강성이 좋고 가벼운 부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항공기의 엔진 구성 요소, 골격, 스킨, 패스너 및 착륙 장치는 모두 티타늄 합금을 사용합니다.


티타늄 나사 적용

따라서 티타늄 나사를 맞춤 제작할 때 나사의 재질을 어떻게 선택해야 합니까?실제로 티타늄 합금은 업계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됩니다. 세상의 모든 나사는 다른 환경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기계 부품에 사용되는 위치도 다르며 기계에서 요구하는 나사의 경도, 유연성, 열전도도 및 내마모성도 다릅니다. 따라서 당사의 나사 제조업체는 고객을 위해 나사 체결구를 맞춤 제작할 때 항상 사용자에게 나사를 사용하는 위치와 어떤 성능이 필요한지 묻습니다.경도가 필요한 경우 티타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발트 합금 일반적으로 티타늄-코발트 합금이 사용되며 절삭공구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나사 재료를 선택할 때 나사의 경도가 높으면 나사가 부러지기 쉽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내마모성과 경도가 좋은 나사 패스너를 사용자 정의해야 하는 경우 Jinchengxin Titanium은 티타늄-구리 합금 사용을 권장합니다. 구리는 내마모성 금속 중 하나이기 때문에 내마모성을 고려하면서 티타늄 나사의 경도와 유연성을 높이려면 티타늄 금속을 추가해야 합니다. 열전도율이 느리고 열전도율이 낮고, 열전도율이 낮고, 유연성이 좋고, 내인발성이 강하고, 내산화성, 부식성 등을 고려해야 하는 경우 저항, 티타늄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1. 일반 나사 패스너라면 값싼 구리, 철, 스테인레스 스틸 및 기타 재료를 선택하면 충분합니다.나사 패스너가 특수한 상황에서 특정 합금의 특성을 가져야 하는 경우 선택해야 합니다 티타늄 합금 금속의 특정 특성 이 분야에 대한 지식이 너무 많습니다.



연계

모바일: 13510827100

이메일: szfeishida@126.com

웹사이트: www.dtfsd.com

주소: 강소성 쑤저우시 타이창시 성샹진 구강로 5호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위챗 팔로우

비사 달 에 들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