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闻banner
현재 위치 : 첫 페이지 > 뉴스 정보 > 기술적 인 정보

티타늄 합금 나사 연마 방법 및 작동 원리

2021-08-19 04:11:37
차례

티타늄 합금 나사 금형 제조 공정에서 형상 가공 후의 평활화 및 미러링을 부품의 표면 연삭 및 연마라고하며 이는 금형 품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공정입니다.


합리적인 연마 방법을 마스터하면 티타늄 합금 나사 금형의 품질과 수명을 향상시켜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 편집자는 티타늄 합금 나사 분말을 돕기 위해 비교적 완전한 실용적인 금형 연마 지식을 티타늄 합금 나사 분말과 공유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연마 방법 및 작동 원리


티타늄 합금 나사


1. 기계적 연마


기계연마는 소재표면을 절단 또는 소성변형시켜 가공물의 표면에 있는 돌기를 제거하여 매끄러운 표면을 얻는 연마공법으로 일반적으로 오일스톤 스틱, 양모휠, 사포 등이 사용되며 수동작업은 주요 방법.표면 품질 요구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초정밀 연마 방법. 초정밀 연마는 고속 회전을 위해 연마제가 포함된 연마 유체에서 공작물의 가공된 표면을 단단히 누르는 특수 연마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기술을 이용하여 Ra0.008μm의 표면조도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다양한 연마방법 중 최고의 표면조도입니다. 광학 렌즈 금형은 종종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기계적 연마는 금형 연마의 주요 방법입니다.


钛合金螺丝抛光

2. 화학 연마


화학적 연마는 표면의 미시적으로 볼록한 부분을 오목한 부분보다 우선적으로 화학 매질에 용해시켜 매끄러운 표면을 얻는 공정입니다. 이 방법은 복잡한 형상의 공작물을 연마할 수 있으며 동시에 많은 공작물을 고효율로 연마할 수 있습니다. 화학 연마로 얻은 표면 거칠기는 일반적으로 Ra10μm입니다.


3. 전해 연마


전해 연마의 기본 원리는 화학 연마와 동일합니다. 즉, 재료 표면의 작은 돌기를 선택적으로 용해하여 표면을 매끄럽게 만드는 것입니다. 화학 연마에 비해 음극 반응의 영향을 제거할 수 있으며 효과가 더 좋습니다.


4. 초음파 연마


초음파 연마는 공구 단면을 이용하여 초음파 진동을 일으키고 연마성 현탁액을 통해 취성 및 경질 재료를 연마하는 가공 방법입니다. 공작물을 연마제 현탁액에 넣고 초음파의 진동 효과에 따라 초음파 장에 함께 넣어 연마제가 공작물 표면에서 연마되고 연마되도록하십시오. 초음파 가공은 거시적 힘이 작고 공작물의 변형을 일으키지 않지만 공구 제작 및 설치가 어렵습니다.


5. 유체 연마


유체 연마는 연마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공작물의 표면을 세척하기 위해 흐르는 액체와 연마 입자에 의존합니다. 유체 역학 연삭은 유압에 의해 구동됩니다. 매체는 주로 저압에서 유동성이 좋은 특수 화합물(폴리머 유사 물질)로 만들어지며 연마제와 혼합됩니다. 연마제는 탄화규소 분말로 만들 수 있습니다.


6. 자기 연삭 및 연마


자석 연마 및 연마는 자기장의 작용으로 공작물을 연마하기 위해 자기 연마재를 사용하여 연마 브러시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처리 효율이 높고 품질이 좋으며 처리 조건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연마제를 사용하면 처리된 표면 거칠기가 Ra0.1μm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7. EDM 초음파 복합 연마


표면 거칠기 Ra가 1.6μm 이상인 공작물의 연마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초음파 및 특수 고주파 협 펄스 고 피크 전류 펄스 전원 공급 장치가 복합 연마에 사용되며 초음파 진동 및 부식의 부식 전기 펄스가 동시에 공작물의 표면에 작용하여 표면 거칠기가 급격히 감소합니다. 표면 거칠기는 터닝, 밀링, EDM 및 와이어 커팅으로 가공 후 금형의 거친 표면을 연마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연계

모바일: 13510827100

이메일: szfeishida@126.com

웹사이트: www.dtfsd.com

주소: 강소성 쑤저우시 타이창시 성샹진 구강로 5호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위챗 팔로우

비사 달 에 들어서다+